소녀시대는 현재 호치민을 둘로 나누고 있는 가라오케지만 워낙에 지금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상황이라 순위에 들지 못 했다.
로컬가라오케는 here 정말 하나하나 따지다보면 셀수없이 많아 여기까지만 쓰겠습니다.
한국인이 운영하는 가라오케는 보통이 다 이렇습니다. 그래서 단속이 뜨면 바로 웨이터들이 가라오케 리모콘과 마이크를
그래도 첫방에는 초이스할만한 애들이 아직은 있으니 가볼만은 하다고 본다.
워낙 소문이 나서 빨리 도착해야 하는 게 중요하지만 에이스들은 첫방에 잘 안 들어간다는 맹점도 존재한다.
모든다낭 가라오케다낭 골프다낭 마사지다낭 맛집다낭 불건마사지다낭 클럽
일단 넘버원은 확실히 여행객 중심의 가라오케로 예약도 많아서 꽁가이들의 출근도 보장이 된다.
단! 어느가라오케가 좋은지 모르겠다 하시면 룸갯수가 많은곳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이얘긴 오해의 소지가 있어 여기서 그만 ㅎㅎ 암튼 열심히 사시는 가라오케 실장님들한테 연락하시면 고객님을 단골 만들려고 없던 애들도 잡아올테니까 말이죠 ㅎㅎ
넘버원 쌍두마차가 조화만 잘 이룬다면 그 누구도 부럽지 않을 겁니다. ㅋㅋㅋㅋ
코코 가라오케는 일단 룸 안에서의 마인드에서 거의 모든 분들이 최고로 평가하는 곳이다.
호치민 가라오케를 선택할 때 어디로 가야 될지 고민이 많이 되실거라 생각합니다. 가라오케 선택에 도움이 될만한 몇 가지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여자친구랑 왔는데 예전에 비텍스코 하이네켄 라운지 코스예약되나요 ? 저번에 그 가라오케 예약좀 해주세요등 이런저런 요구사항들을 참 많이 받습니다.
당연히 호치민에 거주하는 주재원들과 여행객들은 관점과 기준이 다른 바 이번 순위의 기준은 여행객이 그 기준임을 미리 밝히는 바이다.
단언컨데 호치민에서 운영자만큼 단독으로 가라오케를 제일많이 마치 밥먹듯이 숨쉬듯이 방문하는 사람은 없다고 생각합니다.아니 없습니다.내가 생각해도 나같은 또라이는 진짜 없을꺼같…….